차별금지법 제정촉구 목요행동 <지금 당장>

 

 

 

★ 목요행동 진행신청 하기

 

 

차별금지법 제정촉구 🌳목요행동 👊<지금

4월 15일, 차별금지법 제정을 촉구하는 목요행동 <지금 당장>을 시작합니다. 

국회 앞과  전국 곳곳에서 더 이상 늦출 수 없는 사회적 요구이자 생존의 요구로서 차별금지법 제정을 외칩니다. 다양한 단체와 수많은 시민들의 행동으로 국회에 차별금지법 제정을 요구 합시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1시간 동안 국회 앞을 평등, 존엄, 반차별의 이야기로 채우려 합니다. 

여러 단체와 시민들의 연대로 반드시 연내 제정 하라는 힘찬 요구를 차별금지법 제정되는 날까지 이어가려 합니다. 천차만별 다양한 모두의 삶이 평등으로 빛나게  목요행동<지금당장>  함께 만들어요.  

🌳일시 : 2021년 4월 15일(목)~차별금지법 제정 시점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국회앞

🌳장소 : 국회 정문(국회2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의사당대로 1, 국회의사당역 6번 출구

( 방방곡곡 전국행동은 지역별 거점에서 1인시위, 기자회견 문화제등  진행예정) 

 

 

목요행동 🌳(국회앞)

목요행동 주관단체는 11-12시까지 1시간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차별금지법 제정의 요구를 알려내는 행동을 계획하고 진행합니다. 한 단체가 진행하거나  영역별, 이슈별로 공동기획 하고자 하는 단체를 조직하여 공동주관으로 행사를 준비하셔도 됩니다.  

 

목요행동 예시 

– 주관단체 성명발표: 성명서 형식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차별금지법 제정을 요구하는 단체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발표해 주세요 ^^

-형식: 문화제, 토크쇼, 이어말하기, 기도회 등

– 주관단체 성명 발표

– 참여자 발언 

– 차제연에서 현수막, 앰프, 피켓, 손피켓, 방역물품 등 진행물품은 미리 준비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진행 가이드라인과 전체 진행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가능한 일정에 메모해 주세요.

>>진행신청 바로가기

 

목요행동 개인 참여자 

목요행동 <지금 당장>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동안 지속될 방역수칙으로 인원 조정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변동사항은 미리 공지 드리겠습니다. 발언, 공연 등으로 힘 보태고 싶은 분들이나 참여관련해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이메일로 연락 주세요. (equalact2017@gmail.com)

 

방방곡곡 전국행동 👊

지역 차제연에서도 1인시위, 집회, 문화제 등 목요행동을 함께 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차제연 SNS를 참조해 주세요. 

※ 직접 참여하기 어렵지만, 목요행동 소식을 받아보고 싶다면 📬

-차제연 홈페이지에서 메일링에 가입하세요(홈페이지 뉴스레터 가입). 금요일마다 전국의 목요행동 뉴스레터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목요행동

댓글

*